“Are you Artified yet?


아트램프는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제공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에 예술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온라인 매거진

Artlamp.org

2020년에 시작한 문화예술 전문 매체로써 다양한 예술 분야의 콘텐츠 구축을 진행해 왔습니다. 심미성과 가독성 있는 기사 발행으로 더 많은 독자와 소통합니다. 많은 검색 엔진에 기사를 노출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용이 가능합니다.


VR/AR 갤러리

온-오프라인 연계 전시 공간을 통해 더 많은 아트팬들과 소통합니다.

데스크탑, 태블릿, 휴대폰을 모두 지원하며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큐레이터가 전시 설계를 리드하며, 빠르게 소통합니다. 멀티 채널 홍보를 통해 폭넓은 스프레드-아웃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솔루션을 통한 전시페이지 제작을 지원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작품 구매를 유도합니다.


아트레터

Art in your inbox

업계 최초 브랜드 소식이 아닌 시각예술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메일링 서비스이자, 100회 동안 50만명이 아트레터를 받아보았습니다.  현재 약 1만 명에게 매주 디자인·예술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문화예술 PR

언론에 널리 알리고 활용하세요.

전시회 소식과 작품, 공간, 작가 정보 등을 보도자료 형태로 신문방송, 포털에 배포하는 온라인 홍보 서비스입니다.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언론 감각에 맞는 보도자료로 작성해 기사화 해드립니다.

- 구글 뉴스·웹문서 검색, 네이버 웹페이지 검색, 줌 뉴스 검색

- 124개 제휴 미디어 사이트에 보도자료 전문 게재

- 언론인, 블로거 등 회원이 구독하는 관심 분야 보도자료로 메일 발송


디지털 마케팅

@artlamp_org

문화예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인지도를 높이세요. 아트램프 기업 계정에 소식을 의뢰하거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페이지 관리 & 콘텐츠 제작 대행이 가능합니다. 콘텐츠와 글쓰기를 활용한 ‘전략적 실행’과 ‘공감을 유도하는 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아트 스트리밍

일상을 예술로, 공간을 감동으로

디지털 미디엄을 활용해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아트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ARTLAMP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와 다이내믹 플레이 리스트를 통해 생활의 분위기와 공간을 신선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E-Commerce

작품 상품화, 판매, 유통, 홍보의 턴-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존 업체보다 저렴한 수수료를 적용하여 더 많은 수익금을 창작자에게 환원합니다. 아티스트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노력하며, 예술적 가치 소비를 선도합니다.


아트 에이전시

Art & Creative & Technology

국내외 시각예술 리소스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가장 효과적으로 만나는 접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 및 프로젝트를 기획 및 운영합니다.


머천다이징

아트 굿즈 개발

심미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상품 기획부터 제작, 판매까지 함께합니다.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아름다운 제품을 개발해 창작자에게는 작품을 활용한 추가 수익 채널로, 향유자에게는 생활예술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NFT

Soul Bind Gallery by ARTLAMP

솔바인드 갤러리엔 Art, Technology, Community 그리고 Humanity가 있습니다. 예술작품의 NFT화, 유통, 판매, 홀더 플레이 매니지먼트 등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B(G)가 개발한 NFT 경험을 극대화한 솔루션을 귀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