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북촌 사진 콘테스트

지역 협찬 업체 모집

행사 소개

2020 사회적 기업가 육성사업에 선정된 문화 예술 플랫폼 (주)아트램프가 서울의 살아있는 미래유산 북촌 지역을 거점으로 한 시민 참여 사진전 <소소(笑笑)한 북촌 사진 콘테스트> (08.03~10.15)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참여자들이 ‘아트-인-액션 App’을 통해 주어진 아트 미션을 수행하며 북촌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예술적 경험을 공유하는 지역재생 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언택트-뉴노멀 캠페인’으로 참가자는 휴대 기기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북촌 여행을 즐기며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우수작 및 출품작은 별도의 시상과 함께 온라인 전시 및 북촌의 공공한옥인 '작은 쉼터 갤러리'에 오프라인 전시됩니다.


협찬 안내

  1. 시민 참여자는 북촌지역을 투어하며  '아트-인-액션 App'에서 퀴즈 풀기, 사진 제출, 소감 작성 등의 미션을 완수합니다.  
  2. 협찬 업체는 매장에 방문한 미션 완수자에게 주최측이 준비한 기념품을 증정하고, 매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협찬 내용: 미션 완수 참여자에게 2,000원 할인 (1회 한도) 또는 기타 프로모션 제안 가능

할인 방법: 미션 참여자가 협찬 업체에 앱을 보여주면 미션 완료를 확인한 후, "쿠폰 확인(업체용)" 버튼을 체크하고 기념품 증정과 할인 혜택 제공

주최측 제공 기념품: 부채, 아트 스티커, 스마트톡, 에코백, 와펜

협찬 혜택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업체는 기간 동안 기념품 증정(주최측 제공)과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입하는 기회를 활용해 업체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프로모션 내용이 지원됩니다.

  • 행사 페이지에 참가 업체 목록 노출
  • 행사 포스터 증정
  • 협찬 지역 업체 인증 스티커 증정

(행사 중 거래된 할인 금액은 주최측이 보전해 드리지 않습니다.)

아트-인-액션 App

참가 신청

<소소(笑笑)한 북촌 사진 콘테스트>의 참가 / 후원 업체로 신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