通路


2023.03.20 - 2023.05.19
PINK BUDA


마젠타색이라는 힐링을 상징하는 색상은 차크라 7번의 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궁극적인 본질에 대한 무수한 의문에 대한 주관적인 해답을 그림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작품을 감상하면서 삶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소녀 캐릭터는 관찰자의 입장에서 감정을 고스란히 바라봄으로써, 내가 행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집중이 불교에서 말하는 참나의 발현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작가는 작품을 통해 지구 행성에 살아가는 우리가 어떤 목적을 가지고 무엇을 배우고자 하는지 고찰하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삶에 대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Pink_Buda

안녕하세요. 한국적인 요소를 저만의 개성으로 풀어내는 작가 핑크 부다입니다. 평소 이런저런 무수한 생각과 관념, 또는 깨달은 바가 있어서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게 되어 작가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평소 명상을 하게 되면서, 그 전에는 흐릿하기만 했던 영감들이 하나하나 나타나면서 그림과 글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명상을 하게 되면 깊은 심호흡의 반복과 더불어 잡념에 이끌리지 않게 되어 깊은 내면의 양자장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때 여러 가지 영감이 떠오릅니다. 영적 성장의 길을 가는 것에 큰 흥미를 느끼며, 지금은 그 길로 가는 통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상황에 카르마나 업보에 이끌려 주체적인 삶을 살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의 저는 스스로 부정적인 감정에 휩싸여, 한마디로 마비된 상태에 머물러 아무것도 해내지 못했었습니다. 그럴수록 상황은 악화되어만 갔고,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궁극적인 질문을 처음 던져보았습니다. 지금은 그 해답을 찾아가기 위한 통로에 있으며, 저의 목표는 명상을 통해 깨달은 바들을 사람들께 알리며, 여러 감정(우울함, 불안함, 분노, 슬픔)에 마비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그림과 글을 통해 도움과 위로를 건네고 싶습니다. 저 또한 깨닫는 과정에 있으며, 그 과정에서 얻은 나만의 해석들을 공유하며 같이 성장하고 싶습니다. 종교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불교의 교리가 마음에 와닿게 되었고, 관련된 영감이 자주 떠올라 이끌리는 대로 그림을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ARTWORKS

VIEW IN ROOM

내 공간에 어울리는 작품은?
공간을 촬영하고 작품을 배치해보세요.

GUEST BOOK


Pink Buda 작가님께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통로> 전시 방명록 1
JH.Shin
2023-03-21

This is amazing! I never thought about Chakra Color. Very fresh id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