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Sea Choi - Bathtub & Feather


📅 2024. 06. 01 - 2024. 06. 15

🏛️ 갤러리 카르티즘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25-7 4층

⏰ 월-수 9:00-18:00, 목-일 13:00-20:00

@gallery_kartism


Bathtub 5, mixed media on acrylic, 150x150cm © Sea Choi


Sea Choi의 세 번째 개인전, ‘Bathtub & Feather’가 반포동 카르티즘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두 가지 연작 'Bathtub'과 'Feather'의 신작 10점을 포함한 작품들로 채워진다. 특히, 관객 참여형 작품 <Bathtub 5>는 조형, 회화, 설치 요소를 결합하여 관람객들이 직접 만져보고 들어갈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Bathtub’ 시리즈는 중고 욕조에 그림을 그리고 다양한 업사이클링 오브제를 채워넣은 작품들이다. 재활용의 중요성과 쓰레기 배출의 심각성을 알리는 리사이클 아트 프로젝트로, 이번에 전시되는 다섯 번째 작품 <Bathtub 5>는 중고 월풀 욕조를 개조해 만든 대형 작품이다. 내부 오브제는 플라스틱, 뜨개실, 종이 등 중고품과 생활 쓰레기로 제작되었으며, 성인 두 명 또는 아이 세 명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 확장된 규모를 자랑한다. 이 작품은 인조 시리얼과 대형 스푼 등의 오브제를 통해 SNS 중독성과 양면성을 재치 있게 표현한다.


Feather 8, 116.8x80.3cm, mixed media on canvas © Sea Choi


크리스찬 아티스트인 Sea Choi는 성경의 소재와 하나님의 선한 영, 천사들의 존재와 동행을 묘사한 ‘Feather’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이 작품들은 성경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여 영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준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들이 작품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예술을 통해 환경 문제와 영적인 메시지를 함께 고민하게 만든다.